홈페이지 제작업체 랭크업은 올해로 창립 22주년을 맞아 고객들의 성원에 보답하고자 홈페이지 제작비용을 최대 140만 원까지 지원하는 특별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20일 밝혔다.
랭크업에 따르면, 해당 특별 이벤트는 홈페이지를 신규로 제작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설치비 무상지원, 호스팅 1년 무상지원, 도메인 1년 무상지원, 홈페이지 매년 무료 리뉴얼, 무제한 유지보수, 30장 규모의 서브페이지 제작 등 다양한 혜택으로 구성돼 있다.
이벤트에 포함되는 홈페이지는 현재 랭크업에서 판매하고 있는 업종별 홈페이지(회사, 프랜차이즈, 여행사, 학원, 협회, 여행사 등), 쇼핑몰 홈페이지, 기능성 홈페이지(인터넷신문, 구인구직, 커뮤니티 등) 모든 카테고리가 해당된다.
랭크업은 누적된 제작 노하우를 통해 자체 개발한 일반 업종별 홍보 홈페이지를 비롯해 쇼핑몰, 구인구직, 인터넷뉴스 등 전문 기능성 홈페이지까지 약 155가지의 웹솔루션을 이용해 홈페이지를 제작한다고 회사 측은 설명했다.
2023년 11월 현재 약 1만건의 홈페이지를 제작했고, 2300명의 고객들에게 홈페이지 유지 보수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다.
랭크업 관계자는 "랭크업의 웹솔루션을 활용한다면 업종의 특성에 맞게 누구나 홈페이지 제작이 쉽고 빠르게 가능하다"고 말했다.
이벤트와 관련한 자세한 내용은 랭크업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