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로우글로우는 신규 홈페이지를 열고 신제품 이너뷰티 구미 5종을 공개한다고 19일 밝혔다.
프리미엄 이너뷰티 브랜드였던 슬로우글로우는 단기간 일시적으로 집중 관리를 하는 대신, 일상 속에서 자연스럽고 즐겁게 자기 관리를 하는 ‘헬시플레저’ 트렌드를 반영해 전 생애에 걸쳐 진정한 자기만의 아름다움을 찾기 위한 여정을 함께하는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 새단장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활동 영역을 더욱 확장하고 소비자와의 거리감을 좁히기 위해 브랜드 새단장을 결정한 슬로우글로우는 홈페이지 리뉴얼과 동시에 이너뷰티 구미 5종을 출시하고, 최대 30%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이너뷰티 구미 5종은 기존 프랑스산 비오틴 고함량으로 유명한 ‘인탱글 글램 구미’에 대한 소비자 의견을 반영한 제품군이다. 비오틴 외 다른 성분이 함유된 이너뷰티 구미의 출시를 희망하는 소비자들이 많아지면서 콜라겐, 비타민C, 글루타치온, 아르기닌 등의 성분을 이용해 ▲피치핏치 콜라겐 구미 ▲비타민 씨트롱 구미 ▲글로우 터치 온 구미 ▲블루밍 아르기닌 구미 등을 개발했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너뷰티 구미 5종은 영양불균형에 시달리는 현대인이 간식처럼 부족한 영양을 보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으로 보인다.
한편, 슬로우글로우는 라이프스타일 이너뷰티 브랜드로서 정체성을 강화하기 위해 오는 10월 성수동에 단독 팝업스토어를 선보일 예정이다. 다양한 이벤트와 굿즈, 이너뷰티 아이템이 준비돼있다.
슬로우글로우 관계자는 “브랜드 리뉴얼을 단행하고 더욱 새로워진 모습을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고 있다. 앞으로 슬로우글로우가 라이프스타일 브랜드로서 어떠한 행보를 보일지, 많은 기대와 관심 바란다”고 전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