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한민국 대표 여행·여가 플랫폼 여기어때(대표 정명훈)는 ‘항공+숙소’ 상품만 모아 특가에 추가 할인을 더한 공동구매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12일 밝혔다. 여기어때가 지난해 선보인 항공+숙소의 1주년 기념 프로모션이다. 다음 달 10일까지 매주 새로운 특가 라인업을 공개할 예정이다.
항공+숙소 공동구매 혜택은 이벤트 페이지 ‘좋아요’ 클릭 수에 따라 달라진다. 클릭 수가 500개를 넘으면 특가가 적용되고, 이후 1000개 달성 시 추가 할인이 더해진다. 여행지에 따라 테마파크 입장권, 호텔 조식, 무료 보험 가입 등 풍성한 추가 혜택을 제공한다.
공동구매 첫 번째 라인업은 일본 오사카 항공+숙소 상품이다. 좋아요 500개가 모이면 정가 64만9000원 상품이 54만9000원으로 특가 적용되며, 1000개 달성 시 15만 원을 추가 할인해 최저 30만 원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정상가에서 39% 할인된 셈이다. 여행 일정은 2박 3일과 3박 4일 중 선택이 가능하다. 해당 상품에는 왕복 항공권에 ‘신오사카 워싱턴 플라자 호텔’ 숙박권과 유니버셜 스튜디오 입장권도 포함된다. 추가로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혜택도 제공한다.
두 번째 라인업은 베트남 푸꾸옥 항공+숙소 상품이다. 좋아요 500개당 10만 원씩 할인 적용돼 최종 1000개를 달성하면 정상가 59만9000원에서 20만 원 할인된 30만 원대 가격으로 예약할 수 있다. 왕복 항공권에 ‘솔바이 멜리아 푸꾸옥’ 숙박권이 결합돼 있다. 3박 5일과 4박 5일 상품 중 선택해 구매가 가능하며, 일정에 따라 가격이 상이하다. 추가로 호텔 조식과 여행자 보험 무료 가입 혜택을 제공한다.
공동구매 라인업 이외에도 도쿄, 후쿠오카, 나트랑, 방콕 등 인기 여행지의 항공+숙소 상품을 모아 최대 40% 할인가로 제공한다. 자세한 내용은 여기어때 앱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이호근 여기어때 마케팅실장은 “오사카 왕복 항공권과 호텔 숙박권, 그리고 유니버셜 스튜디오 재팬 이용권을 30만 원대에 구매할 수 있는 것은 공동구매라서 가능한 혜택”이라며 “좋아요 조건을 빠르게 달성해 다음 라인업 상품에서도 더 많은 할인과 혜택을 얻길 바란다”고 말했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