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국내 편집샵 원더플레이스(대표 김영한)가 전개하는 어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는 이번 시즌 2개의 컨셉 아래, "WEEKEND SURVIVAL" 1차로 2023FW 룩북을 공개했다고 23일 밝혔다.
이번 시즌 컨셉 "WEEKEND SURVIVAL"은 아웃도어 라이프 스타일과 유연한 업무 환경이 떠오르는 현재 추세에 하이브리드 라이프스타일이 계속되면서, 홈웨어와 오피스웨어를 아우르는 모듈 디테일과 활용성을 갖춘 제품들로 아웃도어 스타일의 스트릿웨어와 캐주얼룩에 워크웨어를 가미해 다양한 차원을 제시한다. 모듈 시스템으로 코디 착장은 물론 옷과 옷 사이에 연결 장치로 하나의 컬렉션을 완성했다.
▲사진=아웃도어 프로덕츠(OUTDOOR PRODUCTS)
또한 아웃도어 프로덕츠만의 아이덴티티를 보여줄 수 있는 "TACTICAL LINE"은 테크니컬한 디테일로 소비자들의 뉴라이프 스타일에 맞춰 트렌디한 상품 위주로 스트릿한 무드의 제품들로 구성돼 있다.
한편 두번째 컨셉 "EARTH FRIENDLY" 런던 캠페인은 2차로 공개될 예정이다. 이번 아웃도어 프로덕츠 23FW 컬렉션은 이달 23일부터 아웃도어 프로덕츠 공식 홈페이지에서 오픈 기념 20% 할인 진행하며 오프라인 스토어와 온라인 스토어 등을 통해 만나볼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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