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탈리아 친환경 리빙 브랜드 오피치나나뚜래는 서울 강남구 코엑스에서 열린 베지노믹스 K-비건페어 인 서울 2023에 참가했다고 11 밝혔다.
명품 전문 유통 판매처인 어도어럭스를 통해 국내에 소개된 오피치나나뚜래는 이탈리아에서 유기농 친환경 매장 1000여 곳과 리빙 전문 온라인몰에서 판매되고 있다. 이탈리아 친환경 유기농 인증기관 ICEA 인증을 받은 제품을 필두로 천연 원료로 제품을 생산되고 있다. ‘슈퍼푸드 샴푸바’는 슈퍼푸드 재료를 이용해 만들어졌다.
특히 온실가스 감축을 위한 교토의정서 및 파리 협약에 의해 운영되는 비영리단체 교토클럽에서 선정한 그린히어로 알레산드로 가스만이 안내하면서 주목을 받았으며, 이탈리아에서 가장 인정받 는 친환경 브랜드로 자리 잡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오피치나나뚜래는 이번 비건페어 참가를 기념해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 먼저 설립자 실비아&루카가 그려진 스케치를 채색 후, 내가 생각하는 비건라이프에 대해 적어 인스타그램을 공유하는 이벤트다. 오피치나나뚜래 인스타그램 공식계정 태그 및 해시태그를 입력 후 이벤트 참여 시 추첨을 통해 샴푸바 본품을 증정한다.
뿐만 아니라 비건페어에서 오피치나나뚜래 샴푸바를 구매 시 할인 혜택은 물론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및 스마트스토어 알림 받기 등 할인 혜택 이벤트도 진행되고 있다. 또, 3만 원, 5만 원, 10만 원 구매 시 오피치나나뚜래 굿즈를 증정한다.
오피치나나뚜래 관계자는 “오피치나나뚜래는 이탈리아 최고급 천연 원료만을 사용하여 온 가족의 프리미엄 라이프 스타일을 추구하는 사람들을 위해 만들어졌다”며, “이번 비건페어를 통해 소비자들이 샴푸바에 대한 기대와 관심이 더욱 늘어나길 바란다”고 전했다.
2023 코리아 비건페어에 참가하는 오피치나나뚜래의 보다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이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