프리미엄 실크 브랜드 오드실크는 와디즈에서 첫 선케어 라인인, 오드실크 세리신 선세럼을 출시한다고 7일 밝혔다.
오드실크 세리신 선세럼은 오드실크에서 약 1년간 준비한 심혈을 기울인 아이템으로, 기존 오드실크 베스트 셀러인 세럼에 자외선 기능을 추가한 선세럼이다.
오드실크(비이제이실크)는 원단회사에서 시작한 실크 화장품 전문 브랜드로, 누에고치에서 추출한 천연 단백질 ‘세리신’이 고농축 함유돼 피부탄력이나 재생에 좋은 것이 특징이다. 카이스트 박사 출신 경영 2세가 직접 개발 및 연구한 특허 추출법으로 세리신을 추출해 화장품을 만들고 있다.
이번에 와디즈와 협업해 출시한 오드실크 세리신 선세럼은 위드 팬대믹 시대로, 외출과 바깥활동이 잦아진 점에 맞게, 야외활동이 잦고 산뜻한 제형의 새로운 차단제를 찾는 분들에게 적합한 자외선차단제이다.
또한 부드러운 발림성, 빠른 흡수력이 특징인 제품으로 이름처럼 세럼 같은 가벼운 사용감을 자랑하고 있다.
오드실크 담당자는 “1년을 넘게 준비한 심혈을 기울인 아이템인 만큼, 와디즈와 함께 협업해 10만 원 상당의 실크 스카프 증정, 펀딩 이후 72시간 이내 구매시 10ml 디럭스 샘프 증정 등 다양한 이벤트와 최대 56%의 엄청난 할인폭으로 구성했다”며 “와디즈 알림신청 및 지지서명 꼭 하시고 다양한 혜택을 받아갔으면 좋겠다. 런칭 최대 혜택이며, 앞으로 다신 없을 할인폭이다”라고 말했다.
오드실크·와디즈의 세리신 선세럼 알림신청 기간은 오는 8월 14일 13시59분까지 가능하며, 본 펀딩은 8월 14일 14시부터 시작된다.
김민지 기자 hones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