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타메드, 고주파 절제술로 미국시장 도전장

스타메드 아메리카 미국 법인 설립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스타메드, 고주파 절제술로 미국시장 도전장

스타메드, 고주파 절제술로 미국시장 도전장

▲스타메드 신경훈 대표이사 / 사진=스타메드


고주파 절제술 전문 의료기기 제조기업 스타메드(대표 신경훈)가 미국 시장에 도전장을 내밀었다. 

타메드는 10월 1일 ‘스타메드 아메리카’ 브랜드로 미국 법인을 런칭한다고 밝혔다. 이런 전략적인 행보는 고객에게 직접적이고 긴밀한 서비스를 제공하는 한편, 미국 시장과의 협업을 촉진해 최첨단 치료술을 더욱 발전시키는 것을 목표로 하고 있다.

스타메드는 고주파 절제 장치 및 전극을 전문으로 국내외에서 명성을 얻고 있고, 다양한 임상 애플리케이션을 위한 최첨단 고주파 절제술 기술을 개발하기 위해 의료분야 고객들과 긴밀한 협력을 기반으로 제품 개발에 힘쓰고 있다.

미국시장은 혁신과 협업을 위한 필수 허브로, 고객과의 협업문화를 발전시키고, 고객들과의 직접 소통을 통해 제품과 사용자 경험을 강화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하고 있다.

신경훈 스타메드 대표는 “스타메드의 사명은 고객과의 신뢰와 협업을 통해 끊임없는 혁신을 이뤄 차별화된 우리만의 고유한 최첨단 솔루션을 제공하는 것”이라며 “우리는 미국법인 설립을 통해 고객들과 긴밀하게 협력하고 고주파 절제술을 더욱 발전시킬 수 있는 기회로 활용함으로써 이 임무를 지속해 나가겠다”고 말했다.

스타메드는 2009년 설립 이후 꾸준히 고주파열 치료술을 위한 제품을 연구해 온 의료기기 제조기업이다. 고형암(간암, 신장암, 폐암 등)과 양성종양(갑상선, 자궁근종 등)의 치료를 위한 다양한 제품을 선보여 왔다. 2016년 오백만불 수출탑과 2016년 고양시 우수중소기업, 2017년 글로벌 강소기업, 수출유망중소기업에 선정되기도 했다.

현재 79개 이상의 국가에서 브랜드를 구축하고 있고, 임상 연구의 70% 이상이 스타메드 기기를 사용해 수행되는 등 갑상선 고주파 절제술의 글로벌 리더로 부상했다.

스타메드는 미국 법인 출범과 함께 고주파 절제 기술의 우수성을 기반으로 전 세계 의료 전문가와 환자에게 치료 의료기기로서 최선의 가치를 제공할 계획이라고 설명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