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비·휴가·결재 업무처리, 비대면 바우처로 유니포스트에서 한 번에 해결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4년 연속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공급기업으로 선정된 유니포스트는 수요기업에 제공하는 경비처리, 휴가처리, 결재처리 서비스가 좋은 반응을 얻고 있다고 11일 밝혔다. 

수요기업은 경비, 휴가, 결재 등에 대한 업무처리를 비대면 바우처로 70% 할인받아 디지털 전환(DX)을 한 번에 꾀할 수 있다.

유니포스트는 중소기업에 필수적인 경비처리, 휴가처리, 결재처리, 근로계약, 계약관리, 세금계산서, 커뮤니티 등 경영관리 솔루션을 하나의 플랫폼에서 통합해 제공하고 있다.

이 회사는 중소·벤처기업의 기업 규모와 업종을 모두 아우르며 사용할 수 있는 클라우드 기반의 플랫폼 서비스로 고객사로부터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2023년도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수요기업으로 선정된 기업은 선정 후 30일 이내에 바우처 비용을 최초 1회 사용해야 하고, 60일 안에 전액 사용해야 한다. 상품 구매는 비대면 서비스 바우처 플랫폼에서 하면 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