맥주 프랜차이즈 별난아재맥주는 올해부터 크림맥주 와 쭈꾸미볶음, 모듬소세지 등 소비자 니즈를 반영해 맥주와 어울릴만한 튀김요리, 볶음요리 등 약 12가지 신메뉴를 출시했다고 12일 밝혔다.
특히 별난아재맥주 신메뉴 중에서 가장 인기가 많은 모듬소세지와 후라이드닭꼬치는 맥주 안주 뿐만 아니라 식사 대용으로도 해결할 수 있어 초저녁부터 밤까지 남녀노소 누구나 호불호 없이 즐길 수 있는 메뉴라는 것이 브랜드 관계자의 설명이다.
별난아재맥주는 동네 호프집 맥주전문점 컨셉에 맞게 고객들의 니즈에 맞는 맥주 안주를 제공해 고객의 만족도가 높은 브랜드이다.
이 브랜드는 신메뉴 인기와 함께 전국적으로 매장 확산도 빠르게 퍼지고 있다. 관계자에 따르면 현재 전국에 약 80여 개 매장이 개점했고, 최근에는 진해 남문점, 대전 유천점, 제주 대정점, 서울 장위점 등 7곳이 추가 개점을 앞두고 있다.
별난아재맥주 관계자는 "이번 신메뉴 추가와 기존 메뉴 통해 매장의 운영 활성화에 기여할 것"이라며 "앞으로도 고객 니즈에 맞는 신메뉴를 개발해 소비자와 가맹점주 모두 만족시키기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어 이 관계자는 "가맹점과 본사와 상생하기 위해 가맹점에 필요한 부분을 최대한 신경 쓰겠다"고 덧붙였다.
한편 별난아재맥주 관련 브랜드 정보는 홈페이지를 통해 자세한 내용을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