뱅앤올룹슨, 페르난도 알론소와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리미티드 에디션 선봬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뱅앤올룹슨은 브랜드 홍보대사이자 두 번의 F1 세계 챔피언십을 두 번 거머쥔 페르난도 알론소와 협업한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Beosound Explore) 포터블 스피커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인다고 30일 밝혔다. 

베오사운드 익스플로어 한정판 제품은 옅은 블루 패브릭의 내부 컬러와 어우러지는 네이비블루의 알루미늄 피니싱과 카라비너(아웃도어용 안전고리), 그리고 이와 대비되는 네온 레드 컬러의 패브릭 스트랩 디테일로 완성했다. 기존에 없던 컬러의 조합은 물론 스피커에 페르난도 알론소의 개인적 터치가 더해져서 더욱 특별하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상단 테두리에는 페르난도 알론소의 서명이, 스트랩 핀에는 그의 차량번호인 숫자 14를 레이저 각인해 완성됐다.

두 번의 F1 세계 챔피언, 두 번의 르망 24시 우승자, 데이토나 24시 우승자인 페르난도 알론소는 뱅앤올룹슨과 타의 추종을 불허하는 탁월함이라는 가치와 유산을 공유한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뱅앤올룹슨은 브랜드 홍보대사인 그를 위해 레이스 경기장 안과 밖에서 페르난도 알론소의 성공을 지원하고 하고 있다.


페르난도 알론소는 " 저는 최상의 성과를 위해 레이스 전 정신적 준비를 하며 훈련 동반자로서 언제나 음악을 듣습니다. 음악은 레이스 전 제 마음의 균형을 찾을 수 있게 도와주는 한편 도전을 위한 아드레날린을 솟구치게 합니다. 이 협업을 위해 뱅앤올룹슨과 함께 작업한 경험은 저에게 너무나도 자랑스러운 순간이었습니다" 라고 협업 소감을 전했다.

뱅앤올룹슨의 제품 마케팅 부사장 마이클 헨릭슨(Michael Henriksson)은 "페르난도와 세 번째로 작업하며 고객에게 특별한 한정 제품을 선보일 수 있어 기쁘게 생각합니다." 라며, “알론소가 2003년 말레이시아에서 처음으로 포뮬러 1 시상대에 선 이후 20년 동안 우리는 그의 커리어와 함께 했습니다. 음악, 성과를 향한 그와 우리의 공통된 열정이 알론소와 뱅앤올룹슨 간의 완벽한 결합을 만들어냈습니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