넥스트 더마 코스메틱 브랜드 토코보(TOCOBO)는 '2023 서울 재즈 페스티벌'에 참여, 브랜드 홍보 부스를 운영한다고 26일 밝혔다.
토코보는 서울 올림픽공원에서 5월 26일부터 28일까지 열리는 2023 서울 재즈 페스티벌 브랜드 부스에서 베스트셀러인 선 케어 라인 3종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코튼 소프트 선 스틱', '비타 톤 업 선크림' 을 중심으로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할 예정이다. 운영 시간은 3일간 오전 11시부터 오후 6시까지 약 7시간 동안 운영된다.
관계자에 따르면 이번 팝업 부스에서는 토코보 부스를 방문하는 모든 관객들에게 토코보의 기초 라인을 풍성하게 담은 '스타터 키트'를 증정하며, 토코보 카카오톡 플친(플러스 친구) 추가 시 뜨거운 태양으로부터 피부를 보호할 '바이오 워터리 선크림' 디럭스 사이즈와 종이 썬 캡을 제공할 예정이다. 더불어, 토코보 공식 인스타그램 계정 팔로우 후 본인 인스타그램 스토리에 부스 방문 인증샷을 업로드하면 선 케어 라인 3종 본품 및 리유저블백 등 다양한 경품을 받아갈 수 있는 100% 당첨 럭키드로우 이벤트 참여 기회가 주어진다.
토코보 관계자는 "브랜드 론칭 이후 처음 소비자들과 대면으로 소통할 수 있는 자리를 갖게 되어 기대가 크다. 더욱이 엔데믹 후 맞이하는 페스티벌인 만큼 역대급 관객들이 몰릴 것으로 예상되어 더욱 많은 소비자들에게 토코보 브랜드와 제품력을 알릴 수 있는 좋은 기회"라며 "토코보 부스를 찾아주시는 분들이 좋은 기억으로 브랜드를 기억하실 수 있도록 다양하고 풍성하게 선물들로 이벤트를 마련했으니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부스 이벤트에서 메인으로 소개되는 토코보의 선 케어 3종은 수분 에센스처럼 가볍고 산뜻하게 발리며 피부 속은 수분감을 촘촘히 채워주는 바이오 워터리 선 크림, 프라이머처럼 매끈하고 실키하게 발리며, 피부 건조함 없이 마무리되는 코튼 소프트 선 스틱, 마지막으로 타고난 듯 자연스럽게 화사하고 투명한 피부를 연출해 주는 비타 톤 업 선크림으로 구성된다.
강렬한 태양과 뜨거운 페스티벌의 열기를 시원하게 식혀줄 토코보의 이벤트 부스는 5월 26일부터 3일간 서울 올림픽공원 88잔디마당 앞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