배우 이나영은 보그 코리아 6월호 화보를 오는 24일 공개한다.
이번 화보에서 이나영은 영국의 럭셔리 브랜드 알렉산더 맥퀸(Alexander McQueen)의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을 그녀만의 스타일로 화보를 완성했다. 무채색의 배경에서 맥퀸의 룩에 맞춰 과감한 포즈를 선보인다.
화보 속 이나영은 슬래쉬 디테일이 돋보이는 핑크 컬러 재킷과 팬츠로 수트핏을 연출하고, 웰시 레드 컬러 그레인 가죽 소재의 바이커 뷔스티에 탑과 스커트 셋업을 착용했다.
해체된 테일러링에서 영감을 받은 플랫폼 싸이 하이 부츠에 그린 컬러 주얼 호보 미니 백을 함께 매치하는가 하면, 크리스탈 및 스터드 장식이 화려한 주얼 호보 미니 백과 깔끔한 블랙 컬러 주얼 호보 백을 겹쳐 스타일링한 컷도 선보인다.
알렉산더 맥퀸 하우스의 아이코닉 너클 디테일과 너클 패싯 스톤에서 영감을 받은 실루엣이 특징인 ‘주얼 호보 백’은 이나영의 룩에 포인트를 더해준다고 관계자는 말했다. 이나영이 착용한 알렉산더 맥퀸 2023 가을/겨울 프리 컬렉션은 테일러링을 통해 컷, 비율, 실루엣에 중점을 두고 아름다움과 힘을 탐구하는 컬렉션으로 이나영의 독보적인 무드와 스타일을 더욱 돋보이게 했다고 담당자는 전했다.
한편, 알렉산더 맥퀸과 이나영이 함께한 6월호 보그 코리아 화보는 보그 코리아 웹사이트와 인스타그램을 통해 만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