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음료 브랜드 ‘루드헬스’가 5월 17일 그래놀라 4종을 CJ온스타일 최화정쇼에서 선보인다고 밝혔다.
업체 측에 따르면, 최화정은 최근 한 유튜브 채널에서 직접만든 요거트바크를 선보이며 건강식단으로 매일아침 챙겨먹는 메뉴로 소개한 적이 있다. 이후 요거트바크의 홈메이킹 레시피 검색량이 많이 늘었는데 토핑으로 그래놀라를 편하게 활용하는 방법이 소개되고 있다.
루드헬스 그래놀라는 CJ온스타일 최화정쇼 론칭기념으로 1등 판매 상품인 얼티메이트 외에 대한민국 최초로 로우슈가, 크런치 아몬드, 초코 크런치를 공수해왔고 방송에서만 한정으로 추가구성 100% 유기농 크래커, 100% 유기농 아몬드 음료, 쇼핑백까지 준비했다.
얼티메이트 그래놀라는 TV홈쇼핑 최초 모든재료 100% 유기농 그래놀라로 견과류 본연의 맛을 살린 정통 유럽식 그래놀라라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설탕 대신 천연 벌꿀과 대추야자 시럽의 황금비율로 건강하고 고소한 맛을 구현하고 있다.
로우슈가 그래놀라는 당류 최저 4.9%로 당 수치가 높은 소비자들이 부담없이 먹을 수 있다.
크런치아몬드 그래놀라는 달콤한 맛, 초코크런치 그래놀라는 다크 초콜릿 맛으로 두 제품 모두 바삭한 식감을 내고 있어 어린 아이들과 여성들에게 인기가 높고 영양간식으로도 즐겨 먹을 수 있다.
루드헬스의 그래놀라는 세계 10대 슈퍼푸드 귀리 함유량이 최저39.5%(얼티메이트)부터 최고 54.8%(로우슈가)로 높은 귀리함유량으로 포만감을 선사해 체중관리와 식사대용으로 인기가 높다. 귀리 뿐만 아니라 해바라기 씨앗, 로스팅 아몬드, 헤이즐넛 등 100% 식물성 원재료들로 구성됐다.
특히 시그니처인 얼티메이트 그래놀라의 경우 유기농 100% 재료로 만들어졌으며, 국제 식품 안전기구 검증을 받아 보다 더 안전하게 먹을 수 있다. 루드헬스 판매수익의 일부분은 국내 기후변화 관련 검증된 환경재단에 기부되는 등 작은 실천으로 지구를 깨끗하게 만들어줄 수 있는 문화를 만들어 가는 브랜드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