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스포츠 브랜드 뉴발란스(NEW BALANCE)가 오는 5월 19일 '뉴발란스 그레이 데이(Grey Day)'를 기념해 특별한 시간을 준비했다.
올해 6번째를 맞이한 뉴발란스 그레이데이는 뉴발란스의 시그니쳐 컬러인 회색을 주제로 시대를 초월한 브랜드의 가치와 헤리티지를 전하는 캠페인이다.
뉴발란스는 그레이데이를 기념해 다양한 회색 제품들 중에서 "Moon Daze" 팩과 "MADE IN USA - Grey Day Collection" 을 공개한다.
뉴발란스 관계자는 "문 데이즈(Moon Daze)팩은 '다른 행성에서 걸어 다니는 날이 온다면, 우리는 어떤 신발을 신고 있을까?' 라는 컨셉에서 시작돼 550, 580, 9060, Fresh Foam x More Trail v3의 총 4가지 신발을 선보인다"고 말했다.
이 관계자는 이어 "MADE in USA"의 그레이데이 컬렉션은 990v4, 990v6, 996, 998에 회색을 포함한 다양한 색상을 접목했고, 소재에 변화를 주어 새로운 무드를 제안한다"고 설명했다.
뉴발란스가 공개한 "Moon Daze" 팩은 5월 12일 온라인 스토어에서 공개되며, 19일부터 온라인스토어와 북촌점에서 구매 가능하다. 또한 "MADE IN USA - Grey Day Collection" 은 6월중 온라인스토어와 북촌점을 통해 발매예정이다.
특히 뉴발란스 북촌점 방문 및 구매, 이벤트 참여 고객들에게는 2023 그레이 데이 기념 특별 사은품이 제공되며, 추첨을 통해 990v1(M990GR1)을 증정할 예정이다. 자세한 내용은 뉴발란스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할 수 있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