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로벌 라이프스타일 패션 브랜드 캘빈클라인(Calvin Klein)은 14일 신규 브랜드 이모티콘을 공개함과 동시에 카카오 다운로드 서비스를 론칭한다고 밝혔다.
2023년 토끼의 해를 기념하며 귀가 큰 토끼 캐릭터 ‘베니’로 유명한 구경선 작가와 함께 협업해 출시한 신규 이모티콘 ‘캘빈클라인, 베니의 데님라이프’는 캘빈클라인의 헤리티지가 담긴 2023 캘빈클라인 진, 봄 신상품 모노그램 티셔츠, 볼캡, 캘빈클라인 풋웨어 말모를 착용한 베니를 감각적으로 디자인됐다.
아이코닉한 패션 브랜드, CK의 감성을 잘 표현했고, 시크하면서도 밝은 표정이 잘 드러나, 적극적인 모바일 메신저 커뮤니케이션에 도움이 된다. 따뜻한 봄 나들이 패션으로 제격인, 남녀노소 불문 에센셜 아이템 ‘데님’ 뿐만 아니라, 캘빈클라인 언더웨어 시그니처 프로그램인 ‘모던코튼(Modern Cotton)’을 착용한 베니의 다양한 모션이 총 16종 담겨있다.
최근 화제를 모았던 캘빈클라인 글로벌 엠버서더 BTS 정국이 봄 캠페인에서 착용한 상품을 입은 베니의 트렌디한 패션을 즐길 수 있다.
캘빈클라인 카카오 플러스 친구 신규 가입자를 대상으로 배포될 예정이며, 다운로드일로부터 한 달간 무료 사용이 가능하다.
정재훈 기자 jeje@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