현대해상(대표 조용일·이성재)은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 광고 영상이 유튜브 조회수 2000만 뷰를 돌파했다고 21일 밝혔다.
백발의 노신사가 한 건물에 익숙함을 느끼는 모습으로 시작하는 이번 광고는 현대해상이 지난 1월 ‘세상 놀라운 보험의 현답’을 키 메시지로 제작한 총 3편의 디지털 광고영상 중 하나로, 유병자도 간편하게 보험 상품에 가입할 수 있다는 내용을 위트있게 풀어냈다.
더불어 다양한 특약들로 꼼꼼하게 연쇄 할인을 강조한 ‘자동차보험’ 편과 생활 밀접형 보장 혜택을 현실적으로 표현한 '주택화재보험’ 편도 높은 조회수를 기록하며, 3편의 캠페인 광고 영상 유튜브 조회수 합계가 총 3500만 뷰를 넘겼다.
화제의 광고 영상인 보험의 현답! 간편한355건강보험편과 보험의 현답! ‘자동차보험’편, 보험의 현답 ‘주택화재’편은 현대해상 공식유튜브 채널에서 만나볼 수 있다.
현대해상 홍보파트 관계자는 “짧은 광고지만 고객을 위하는 현대해상의 진심을 전하고자 노력했다”며 “많은 관심과 사랑을 주신 고객 분들께 진심으로 감사드린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