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B국민카드(사장 이창권)는 창립기념일을 맞아 임직원이 참여하는 희망 걷기 기부 캠페인 ‘위시드림(WE:SH DREAM)’을 진행한다고 7일 밝혔다.
위시드림 캠페인은 창립기념일이 속한 3월 한 달 동안 KB국민카드의 대표 상품인 위시(WE:SH) 카드의 슬로건인 ‘위 위시 유 해피니스(We Wish you happiness)’의 의미를 담아, 취약계층 아동의 소원 성취를 응원하기 위해 진행된다.
임직원이 한 달 동안 목표 기부 걸음 수 1억 보를 달성하면, 전국 지역아동센터 소속 취약계층 아동을 대상으로 4월에 별도의 소원 공모를 거친 후 어린이날이 있는 5월에 선정 아동에게 소원 성취(위시드림) 비용을 지원하게 된다.
KB국민카드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고객의 행복생활파트너로서 전 임직원이 일상에서 참여하는 건강한 기부문화 정착과 함께 ‘걷기 기부’를 통한 저탄소 생활도 실천해 나갈 계획이다.
KB국민카드 관계자는 “미래세대의 주인공인 우리 아이들의 소원이 꼭 이뤄질 수 있도록 전 임직원이 한마음으로 캠페인에 참여할 예정”이라며 “이번 캠페인이 일상 속 작은 관심이 누군가에게 긍정적인 영향을 주는 의미 있는 행사가 될 것으로 기대하며, 앞으로도 나눔문화 확산과 생활 속 ESG경영 실천을 위해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