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가 진행한 독자적인 의료교육 ‘AMI 어메이징(AMAZING)’에는 3명의 좌장을 포함하여 15명의 연자가 참여했다. / 사진=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애브비 컴퍼니, 대표 김숙현)는 지난 11일, 18일, 25일 메디컬 에스테틱 의료 전문가를 대상으로 한 심화 의료 교육과정 ‘AMI AMAZING(어메이징)’ 웨비나를 성료했다고 밝혔다.
어메이징 웨비나는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의 차별화된 의료교육 서비스를 담당하고 있는 엘러간 메디컬 인스티튜트(AMI)에서 기획한 통합교육 프로그램이다.
회사 측은 총 15시간 동안의 심화교육에 600여명의 국내 메디컬 에스테틱 전문가가 참여했으며, 3일에 걸친 프로그램을 통해 안전하고 효과적인 필러 주입법에 대한 다양한 임상사례, 시술방법에 대한 이론 등이 활발히 교류됐다고 설명했다.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에 따르면, 교육 첫째날인 11일에는 드림 피부과 박경호 원장이 좌장을 진행했으며, 리엔장의원 명동점 김재우 원장의 환자의 안면구조를 고려한 체계적인 필러 시술법 강의를 시작으로 ▲렛츠 성형외과 최동헌 원장 ▲톡스앤필의원 명동점 이현정 원장 ▲피브엔의원 도정화 원장 ▲아루다의원 이병도 원장이 환자의 해부학적 특성을 고려한 체계화된 필러 시술법에 관한 임상사례들을 기반으로 공유했다.
둘째날에는 골든뷰 성형외과 송상훈 원장이 좌장을 맡고 ▲톡스앤필 삼성점 김태영 원장 ▲포에버의원 부평점 장효승 원장 ▲에이탑 성형외과 이한정 원장 등 4명의 연자가 초빙돼 환자의 해부학적 구조를 반영한 필러 시술을 위한 진단 기법 및 시술 계획 수립방법을 소개했다.
셋째날에는 압구정 오라클 피부과 박제영 원장이 좌장을 담당했으며, ▲예미원 피부과 도곡점 안희태 원장 ▲브이성형외과 최원석 원장 ▲연세의료원 김희진 교수와 함께 안전한 필러 시술을 위한 심도있는 해부학의 이해, 부작용을 예방하기 위한 효과적인 방법 및 엠디코드를 이용한 풀페이스(Full-Face) 테크닉을 소개했다.
김숙현 한국엘러간 에스테틱스 대표는 “미용성형분야의 지속적인 발전과 환자 중심의 안전한 치료문화 확산을 위해 차별화된 의료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하기 위해 AMI 어메이징 시리즈를 진행하게 됐다”며 “앞으로도 보다 많은 환자들에게 과학적 근거를 바탕으로 하는 이유 있고 품격 있는 아름다움을 선사할 수 있도록 할 것”이라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