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유통기업 hy는 크런치 볼 ‘잇츠온 스낵팝(이하 스낵팝)’을 출시했다고 11일 밝혔다.
스낵팝은 옥수수의 고소함과 바삭한 식감을 더해 만든 크런치 볼 스낵이다. 다섯 가지 라인업으로 기획됐다. 한 입에 들어가는 작은 크기로, 가벼운 간식은 물론 술안주로도 좋다고 업체 측은 설명했다.
스낵팝의 광고모델로는 ‘세븐틴(Seventeen)’을 발탁했다. 세븐틴은 13인조 아이돌 그룹으로, 국내는 물론 해외에서도 많은 사랑을 받고 있다. 이번 모델 선정을 통해 스낵팝만의 젊은 감성을 MZ세대와의 소통 강화에 활용한다는 계획이다.
hy는 스낵팝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참여자 중 추첨을 통해 포토카드 홀더를 사은품으로 증정한다. 참여방법은 간단하다. 신제품 구매 후 사진을 찍어서 리뷰를 작성하면 된다. 이벤트는 1월 20일까지다.
추가 증정 이벤트도 기획했다.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4봉 구매 시 1봉을 추가 증정한다. 자세한 내용은 온라인 몰 프레딧에서 확인 가능하다.
이소연 hy 플랫폼소싱팀 담당은 “스낵팝은 남녀노소 누구나 즐기기 좋은 작은 크기와 달콤 짭짤한 맛이 특징인 크런치 볼 스낵이다”며, “앞으로도 누구나 즐길 수 있는 제품으로 소비자에게 다양한 선택권을 제공하기 위해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