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의 쌍용C&B는 설을 맞이해 15일까지 ‘오닉 생리대’ 구매 시 특별한 설 선물을 제공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행사에서는 ‘오닉 소프트 프레시’와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 제품을 3만 원 이상 구매하는 고객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 1만 원권(30명)을 추첨 제공한다. 본 행사는 쌍용C&B 온라인 직영 온라인몰 행사 페이지를 통해 참여 가능하다. 경품은 2월 중순에 모바일로 일괄 발송 예정이며, 지류 상품권으로 교환해 사용할 수 있다.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는 편안한 착용감이 특징이고 3+1가지 유기농 안심 마크를 획득했다. 안심 마크는 ▲100% 순면 커버에 발급되는 ‘내추럴 코튼(Natural Cotton)’ ▲고품질의 텍사스산 유기농 목화 사용 마크 ▲유기농 원료 사용을 증명하는 국제 유기농 인증 ‘OCS(Organic Content Standard)’마크 ▲독일 피부과학연구소 더마테스트 Excellent 인증이다.
오닉 소프트 프레시 생리대는 부드러운 순면 감촉 커버에 1500개 이상의 미세 소프트홀을 적용해 통기성과 흡수력을 높인 제품이다. 또한, 한 번에 깔끔히 뜯을 수 있는 원 터치 오픈 타입의 포장지를 적용했다.
두 제품 모두 유해 물질에 대한 걱정 없이 쓸 수 있도록 화학흡수체가 아닌 펄프흡수층을 적용했으며, 넉넉한 흡수력까지 구현했다는 게 업체 측 설명이다.
쌍용 C&B 관계자는 “민족 대명절 설을 맞이하여, 오닉 생리대를 사랑해주시는 고객분들을 위해 특별한 설 선물을 준비했다”고 전했다.
한편, 쌍용C&B는 생활위생 전문 그룹인 MSS 그룹 산하 기업으로 연령 구분 없이 소비자를 위한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MSS 그룹은 모건스탠리PE가 투자한 MSS 홀딩스를 지주사로 두고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