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해 최고의 광고 '쇼(SHOW)'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기사아이콘

이수아

leesooah@datanews.co.kr | 2007.11.30 00:00:00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TF의 휴대전화 브랜드 쇼(SHOW)의 '쇼를 하라' 시리즈가 가 올해 최고의 광고로 뽑혔다.

한국광고단체연합회는 <2007 대한민국 광고대상>에서 KTF의 '쇼를 하라' 시리즈가 최고상인 대상을 받았다고 28일 밝혔다.

대상을 받은 '쇼' 시리즈는 올해 신드롬이라 해도 무리가 아닐 정도로 세간의 이목을 받았다. '쇼(SHOW)를 하라'는 슬로건은 상반기 최고의 화제어로 사랑받았으며, 이러한 인기에 힘입어 '라디오 부문 금상'과 '광고인이 뽑은 모델 상(서단비)'도 휩쓸었다.

'부문별 금상'은 △SK텔레콤 '사람을 향합니다' (TV) △삼성 기업 PR '고맙습니다'(신문) △캐논코리아 '사진이 달라진다' (잡지) △반고인터내셔널 '자이언트 컨버스' (SP-옥외광고) △한국코카콜라 'Enjoy your memories on the coke side of life' (인터넷) 등이 받았다.


관련태그
한국광고단체연합회  광고대상  광고  KTF  2007  대한민국 광고대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