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넬은 오는 19일부터 내년 3월 25일까지 고객을 위한 향수 체험공간인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를 북촌 휘겸재에서 연다고 밝혔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제품들을 새로운 방식으로 체험할 수 있으며, 샤넬 향수의 전문성과 창조적인 정신을 담은 곳이다. 이에 고객들에게 다양한 즐거움과 경험을 선사하기 위한 특별한 향수 여정과 제품을 준비했다.
특히 지난 7일부터 카카오톡 선물하기에서 샤넬 향수를 비롯한 메이크업, 스킨케어 제품을 구매하면 선물하는 고객과 받는 고객에게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향수 프로그램 서비스에 예약할 수 있는 초대권을 제공하고 있다.
샤넬 향수를 구매하거나 선물 받는 고객에게는 향수 전문 기술을 확인할 수 있는 60분 간의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 향수를 제외한 다른 제품을 구매하거나 선물 받는 고객에게 자신의 스타일과 개성에 맞는 향수를 탐색할 수 있는 30분 간의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 초대권이 전달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는 샤넬 향수 퍼퓨머와 함께 샤넬 향수의 주요 성분, 브랜드를 대표하는 향수의 특징과 스토리에 대해 알아가고 향수를 입는 샤넬만의 특별한 스타일링에 대한 팁 등을 배울 수 있다. 샤넬 알쉬믹 향수 여정은 자신의 취향, 기호를 분석해 이에 맞는 샤넬 향수 3가지를 고르고 체험할 수 있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는 여성 향수의 아이콘 N°5와 코코 마드모아젤, 샹스 라인, 남자 향수 시장을 리드하는 블루 드 샤넬, 그리고 가브리엘 샤넬의 특별한 이야기를 담은 여성과 남성 모두를 위한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 등 샤넬의 모든 향수를 만날 수 있다. 특히 그동안 일부 매장에서만 만날 수 있었던 레 젝스클루시브 드 샤넬의 경우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에서 참석자 모두가 경험할 수 있는 기회도 제공된다.
샤넬 조향 마스터클래스의 모든 프로그램은 선착순 예약제로 운영된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