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승인삼사는 연말을 맞이해 인삼을 다양하게 마실 수 있는 임가약서 인삼차 시리즈를 선보인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출시된 임가약서 인삼차 시리즈는 순수 인삼티, 인삼 허브티, 인삼 허니티 등 3종이다. 업체에 따르면, 100% 인삼으로만 되어있는 순수 인삼티는 오래 키운 인삼을 건조해 만들었으며 인삼의 깊은 풍미를 느낄 수 있다. 또 인삼 허브티는 캐모마일, 레몬그라스, 로즈힙과 인삼이 어우러져 상쾌하면서도 인삼의 묵직함이 전해지며, 인삼허니티는 꿀이 더해져 인삼의 풍미와 함께 달콤하게 즐길 수 있다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보승인삼사 관계자는 "보승인삼사의 임가약서 인삼차 시리즈는 인삼을 차로도 꾸준히 마시며 건강을 챙기고 싶다는 단골 고객들의 요청에 의해 개발을 하게 됐다”며 “선물세트로도 구성돼 연말을 맞아 사람들에게 선물하기 좋다. 올 연말과 신년에 소중한 사람들에게 보승인삼사 인삼차로 감사의 마음을 전해 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보승인삼사는 영주에서 4대째 인삼 농사를 짓고 있는 인삼·홍삼 농업회사다. 양질의 인삼을 재배해 일상에서 인삼을 간편하고 지속적으로 섭취할 수 있도록 다양한 가공품을 연구하고 생산하고 있다. 보승인삼사 제품들은 오프라인 외에 스마트스토어, 아이디어스, 컨비니 등 유명 온라인 몰에서 구입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