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용품 전문 플랫폼 리빙에이드는 걱정 성분을 배제한 ‘라메종 블랙 샴푸’를 새단장해 출범 방송을 오는 25일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에서 진행한다고 밝혔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라메종 블랙 샴푸는 헤어샵 ‘라메종 뷰티’의 준호 대표원장이 새치 염색 고객들의 고민 해결을 위해 개발한 제품이다.
관계자는 “새롭게 리뉴얼된 ‘라메종 블랙 샴푸’는 기존의 염색 효과에 안심 성분과 보습, 탈모 방지 효과를 더했다.”며 “파라벤 7종, 실리콘 등 총 45종의 유해 성분 무첨가는 물론, 최근 이슈가 된 성분인 MIT, CMIT, 트리클로산를 배제했다. 유해 성분이 없는 만큼 두피 및 피부 트러블 발생 확률이 낮아 실사용자들의 호평을 받기도 했다”고 말했다.
한편 라메종 블랙 샴푸는 염색약이 아닌 일반 샴푸 제품이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사용 시 이염과 염색약 냄새가 없어 누구나 쉽게 새치 염색을 할 수 있으며, 흑갈색과 자연 갈색 두 가지의 색상으로 준비되어 자신의 머리색에 맞게 선택할 수 있다고 전했다.
라메종 블랙 샴푸는 탤런트 박선영과 함께 오는 11월 25일 금요일 오전 7시 40분 롯데홈쇼핑 롯데원티비에서 만나 볼 수 있다. 또한 리빙에이드 홈페이지 및 모바일 앱에서도 구매할 수 있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