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 퍼포먼스 비거니즘 헤어 케어 브랜드 아베다(AVEDA)는 글로벌 패션 브랜드 3.1 필립 림과의 협업으로 탄생한 ‘2022 홀리데이 컬렉션’을 출시했다고 7일 밝혔다.
아베다 관계자는 “이번 컬렉션은 지구 보호를 위해 힘쓰는 두 브랜드의 만남으로 ‘자연의 경이로움’과 ‘오늘보다 더 아름다운 내일을 위한 선물’의 메시지를 담아낸 특별한 컬렉션”이라고 소개했다. 특히 세계적인 보태니컬 아티스트 소피 파커(Sophie Parker)가 패키지 디자인 작업에 참여해 자연을 모티브로 한 생동감 넘치는 디자인과 컬러의 조화가 돋보이는 패키지를 선보인 것도 특징이라고 전했다.
총 10가지로 출시된 이번 컬렉션은 ‘뉴트리플레니쉬 라이트&딥’, ‘보태니컬 리페어 라이트&리치’, ‘스무드 인퓨전 드라이 세트’ 등 아베다의 베스트 헤어 케어 라인으로 구성돼 있다. 이밖에도 겨울철 건조해진 바디를 케어할 수 있는 ‘핸드 릴리프 트리오’와 ‘필립 림 에디션 미니 패들 브러쉬’ 등 다양한 제품 구성으로 만나볼 수 있다. 특히 이번 컬렉션은 합리적인 가격의 세트로 출시돼 선물하기 좋을 뿐 아니라 활용도 높은 패션 악세서리인 홀리데이 필립 림 에디션 스카프가 포함돼 있어 더욱 소장 가치를 더한다고 관계자가 전했다.
또 홀리데이 필립 림 에디션 스카프는 재활용 페트를 활용해 탄생했으며, 컬렉션 패키지에 사용된 모든 종이는 FSC 인증 종이를 사용해 100% 재활용이 가능하도록 만들어져 환경을 생각하는 브랜드의 이념을 담아냈다고 설명했다.
이번에 선보인 한정판 2022 아베다(AVEDA) X 3.1 필립 림(Phillip Lim) 홀리데이 컬렉션은 11월 1일부터 전국 아베다 매장 및 공식 온라인몰에서 특별한 혜택과 함께 만나볼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