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인노래방 창업 브랜드 세븐스타코인노래방이 신규 가맹점 구로항동점을 성황리에 열었다고 3일 밝혔다.
이번에 새롭게 개점한 구로항동점은 대형룸 2개를 포함해 총 20개의 룸을 갖추고 있으며, 대규모 아파트 단지 인근에 위치해 있다.
관계자는 트렌드를 반영해 자체 개발한 다양한 인테리어 컨셉을 적용해 고객이 선호하는 공간을 제공하고 있다고 말했다. 또한 IoT 특화시스템 구축을 통해 편리한 무인 운영과 인건비 절감을 실현하고 있으며, 시설면에서는 터치 스크린 반주기와 스피커 등 최신 기기를 적용해 음질에서도 뛰어난 강점을 보이고 있다고 브랜드 측은 설명했다.
이외에도 본사의 오픈 매니저가 상주하면서 전반적인 운영 시스템 매뉴얼을 제공하고, 매장 오픈부터 운영, 사후 관리까지 1:1로 밀착해 맞춤형 교육을 진행한다.
한편, 세븐스타는 다양한 창업 프로모션을 진행 중이다. 창업 프로모션에는 셀프 포토 스튜디오 설치비용 일부 지원, 무인시스템 퍼펙트 IoT 시스템 무상 지원, 가맹비 및 교육비 면제, 홍보 마케팅 무상 지원 등이 있으며, 이 외에도 본사와 가맹점 간의 지속적인 상생을 위한 맞춤형 올케어 시스템을 운영하고 있다. 세븐스타코인노래방 창업 문의는 홈페이지나 전화 상담을 통해 가능하다.
이수영 기자 swim@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