찜닭 프랜차이즈 브랜드 ‘볶찜’이 20일부터 22일까지 서울 코엑스 A홀에서 진행되는 ‘IFS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에 참가한다고 밝혔다.
볶찜은 강력한 화력의 직화기를 사용해 불향 가득한 ‘직화찜닭’이라는 특색 있는 메뉴로 소비자들에게 화제를 얻고 있는 찜닭 프랜차이즈 브랜드다. 특히 볶찜은 쌀쌀해진 날씨에 맞춘 칼칼하고 얼큰한 ‘정통 닭볶음탕’, 볶찜의 대표 메뉴들로 구성된 ‘BEST 세트메뉴’ 등 다양한 메뉴를 연이어 출시하고 있다고 브랜드 관계자는 설명했다.
이번 창업박람회에서 볶찜은 예비창업자들에게 맞춤형 창업 상담을 진행하고, 창업박람회를 통한 계약 체결 시 500만 원 창업지원금 지원을 비롯해 최초 가맹비 면제, 런닝로열티 면제 등 20가지 창업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볶찜 창업지원센터 정혁진 소장은 “이번 박람회를 통해 직화찜닭이라는 볶찜만의 차별화된 메뉴, 다양한 창업 지원 혜택, 1인 운영이 가능한 주방시스템, 탄탄한 실무 기반의 전문인력들이 구축한 프랜차이징 시스템 등 볶찜만의 강점을 예비 창업자들에게 소개해 드릴 수 있어 기대가 크다”며 ”창업에 처음 도전하는 초보 창업자, 업종전환을 고려하는 자영업자 등 어느 누구나 부담 없이 상담부스로 오셔서 볶찜만의 실질적이고 유용한 혜택을 가득 받아가시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볶찜의 프랜차이즈 창업전략, 성공창업 노하우 등에 대한 더 자세한 정보는 공식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