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마하그리드 ‘스트레이 키즈’ 22겨울 아우터 캠페인 이미지 / 사진=마하그리드
미국 서브 컬쳐를 베이스로 한 스트리트 캐주얼 브랜드 마하그리드가 그룹 스트레이 키즈(Stray Kids, 방찬 리노 창빈 현진 한 필릭스 승민 아이엔)’와 함께 한 2022 겨울 아우터 컬렉션 캠페인을 공개한다.
마하그리드는 스트레이 키즈와의 시너지를 앞서 두차례의 캠페인을 통해 보여줬으며, 이번 22 겨울 아우터 캠페인을 통해서도 멤버 개개인의 취향이 반영된 아우터 스타일링과 다채로운 매력을 담은 룩북을 공개할 예정이다.
이번 시즌 마하그리드의 헤비 아우터 컬렉션은 대표 상품인 ‘베이직 덕 다운 파카’를 포함해, 다가오는 겨울에 실용적으로 활용할 수 있는 다양한 스타일의 아우터를 선보인다. 베이직 덕 다운 파카는 친환경 충전재 RDS인증을 받은 덕다운 충전재를 사용해 보온성을 높혔고, 심플한 디자인과 컬러로 데일리 아이템으로 활용할 수 있도록 기획했다는게 업체 측의 설명이다.
이 외에도 에코레더, 3M 신슐레이트 등의 소재와 트렌디한 패턴의 디자인을 적용한 자켓, M-51 파카, 플리스 등도 함께 찾아볼 수 있다.
한편, 마하그리드는 스트레이 키즈와 함께 한 겨울 헤비아우터 캠페인을 오는 10월 25일 오후 2시 브랜드 공식 계정과 무신사 쇼케이스를 통해 공개하며, 신상품 최대 30%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동시에 공식 온라인 스토어, 무신사를 통해 스트레이 키즈 포토카드 이벤트도 진행될 예정이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