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 쌍용C&B(쌍용씨앤비)는 오는 16일까지 2주간 이마트 트레이더스에서 코디·오닉 등 대표 브랜드 제품을 할인 혜택가로 만나볼 수 있는 브랜드 기획전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이번 브랜드 기획전에는 생활위생 전문 브랜드인 ‘코디(CODI)’, 여성용품 전문 브랜드 ‘오닉(Ornic)’의 다양한 제품이 선보인다. 코디 제품으로는 ‘코디 젠틀스킨’, ‘코디 부드러운 로션티슈’, ‘코디 안심 키친타월’ 등 코디의 인기 상품으로 구성돼 있으며, 오닉은 3가지 유기농 안심 마크와 더마테스트 엑설런트(Excellent) 등급을 획득한 ‘오닉 유기농 순면커버 생리대’를 중형, 대형, 슈퍼롱 오버나이트 등 다양한 옵션으로 구성해 할인된 가격에 제공한다.
또 이마트 트레이더스의 PL브랜드인 ‘티 스탠다드(T STANDARD)’ 제품 중 쌍용C&B와 협업해 생산한 제품인 ‘티 스탠다드 뽑아쓰는 키친타월’, ‘티 스탠다드 프리미엄 행주타월’ 등도 이번 기획전을 통해 할인된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쌍용C&B 관계자는 “쌍용C&B의 제품을 사랑해 주시는 고객 분들께 보답하고자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마련했다”며 “이번 브랜드 기획전을 통해 최근 물가상승으로 인해 생필품 구매에 부담을 느끼는 고객 분들께 조금이나마 도움되기를 기대한다”고 말했다.
한편, 쌍용C&B는 MSS홀딩스(대표 정회훈)를 지주사로 두고 있는 생활위생 전문그룹인 MSS그룹 산하의 기업으로, 코디 화장지, 물티슈, 기저귀 등 다양한 위생용품 브랜드와 제품을 선보이고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