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CC글라스 홈씨씨 인테리어, 22일 CJ온스타일 라이브쇼서 홈씨씨 윈도우 방송

방문상담 진행 시 신세계 상품권 증정…결제 금액대별 최대 50만원까지 추가 증정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KCC글라스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가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에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 사진=KCC글라스


KCC글라스(회장 정몽익)의 인테리어 전문 브랜드 '홈씨씨 인테리어'는 가을 이사철을 맞아 CJ온스타일 라이브커머스 채널인 ‘라이브쇼’에서 ‘홈씨씨 윈도우’ 모바일 라이브 방송을 진행한다고 21일 밝혔다.

22일 오전 10시부터 1시간 동안 진행되는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 윈도우 구매 고객을 대상으로 신세계 상품권을 증정하는 등 다양한 혜택이 제공된다.

방송을 통해 홈씨씨 윈도우의 무료 방문 상담을 진행한 고객에게는 신세계 상품권 2만 원을 증정하며 계약 완료 시에는 결제 금액대별로 최대 50만 원의 신세계 상품권을 추가로 받을 수 있다.

KCC글라스는 홈씨씨 윈도우가 우수한 성능과 다양한 기능이 특징인 프리미엄 창호로, 가공과 시공, AS(사후관리)에 이르는 전 과정을 본사에서 직접 관리해 품질이 뛰어나며, 창호의 핵심 자재인 유리와 프로파일 등에 고품질의 국산 자재를 사용하고 항목에 따라 업계 최장인 최대 13년의 품질보증을 제공한다고 설명했다.

특히 홈씨씨 윈도우에 적용된 KCC글라스의 고단열 특수코팅 로이유리는 열 차단 효과가 뛰어나 에너지 사용을 줄이고 냉난방 비용을 크게 절감할 수 있으며 반사율이 높아 외부로부터의 사생활 보호에도 효과적이라는 것이 업체 측 설명이다.

KCC글라스 관계자는 “이사철인 가을을 맞아 인테리어 리모델링과 함께 노후한 창호의 교체를 계획하는 고객이 늘고 있다”며 “간편한 모바일 라이브 방송으로 풍성한 혜택과 함께 홈씨씨 윈도우 전 제품을 구매할 특별한 기회를 마련했으니 고객분들의 많은 관심을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이번 방송에서는 홈씨씨 윈도우와 함께 홈씨씨 인테리어의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도 구매할 수 있다. 토털 인테리어 패키지는 KCC글라스가 최신 건축 트렌드와 고객의 니즈를 반영해 제안하는 맞춤형 인테리어 시공 패키지로 욕실, 거실 등 원하는 공간과 스타일을 골라 부분 리모델링이 가능하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