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고집 김치찌개, '골든벨' 시스템 모든 매장에 적용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국내 프랜차이즈 브랜드인 한고집 김치찌개(이하 한고집)는 솔루션 컨설팅 제휴사인 '키웨이 컨설팅'에서 제공한 시스템 아이디어인 '골든벨 시스템'을 모든 매장에 적용해 가동하기로 했다고 6일 밝혔다.

한고집 김치찌개의 골든벨 시스템은 '고객골든벨'과 '점주골든벨' 등 2가지 형태로 운용된다.

고객이 울리든 점주가 울리든 매장에 설치된 골든벨이 울려지면 그 즉시 모든 테이블에 '골든벨 메뉴' 한 가지가 서비스로 제공된다.   

업체 관계자는 "이번 골든벨 도입은 제이명 키웨이컨설팅 대표가 이를 전혀 다른 방식으로 되살려 보자며 새롭게 창안한 '골든벨 시스템'을 김성은 한고집 대표에게 제안을 해 도입이 성사됐다"고 말했다.

한고집 김치찌개 관계자는 “작은 행복을 공유하는 목적으로 운용될 새로운 개념의 골든벨 시스템이 새로운 '요식문화'와 '공유문화'를 형성하게 될 것을 기대해본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