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지난 15일 개최한 글로벌 골프 대회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 2022에 ‘TS샴푸세트’ 제품 협찬을 진행했다고 밝혔다.
LIV Golf가 주관하고, Asian Tour가 주최하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 2022는 오는 18일부터 4일간 롯데 스카이힐 제주CC에서 개최된다. 이 대회는 SPOTV Golf&Health 채널을 통해 국내 생중계되며 전 세계 2억5000가구에 송출된다. 아시아 주요 도시에서 진행되는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의 네 번째 대회다. 총상금 150만 달러(한화 약 19억6500만 원), 우승 상금 27만 달러(한화 약 3억5400만 원) 규모로 펼쳐진다.
TS트릴리온이 협찬한 ‘올뉴플러스TS샴푸’ 선물세트는 대회 운영을 위해 사용된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글로벌 브랜드라는 방향성에 맞게 아시안투어 인터내셔널 시리즈 코리아 2022에 TS샴푸 협찬을 진행하게 됐다. 앞으로도 협찬 진행을 통해 대회에 다양한 볼거리를 제공할 예정이며 진행되는 경기에 참가한 모든 선수들을 응원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TS트릴리온은 ESG(환경·사회·지배 구조) 경영을 기반으로 한 ‘TRUSTS 캠페인’을 전개하고 있다. 대표 브랜드 ‘TS샴푸’ 브랜드 전속모델로는 차인표, 마스크 전문 브랜드 ‘티마마스크’ 전속 모델로 혜리를 선정한 바 있다. 최근 가수 임영웅을 새로운 뮤즈로 발탁했다. 이러한 성장세로 글로벌 바이오헬스케어 기업으로 자리매김했으며 탈모·모발이식 전문 플랫폼을 선보일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