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88-AC 밀란, 콘텐츠 파트너십으로 브랜드 파워 제고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M88이 지난 1일 이탈리아 세리에A의 대표적인 구단인 AC밀란과 2022년 콘텐츠 관련 파트너십을 체결했다고 밝혔다.

파트너십의 일환으로 M88은 로쏘네리 전용 온라인 게임 포털인 AC 밀란 스튜디오를 공식 출시할 예정이다. 이 포털은 AC 밀란을 주제로 한 다양한 게임을 자사 플랫폼 회원들에게 제공할 계획이다.

이번 AC밀란과 콘텐츠 파트너십을 체결한 M88은 글로벌 온라인 게임 엔터테인먼트 플랫폼 기업이다. 아시아 기준 백만명 이상의 회원을 보유했으며, 약 2000명 이상의 직원들이 플랫폼을 운영 중인 것으로 알려졌다.

M88 관계자는 이번 파트너십 체결에 대해 “현재도 아시아 내에서 높은 인지도를 보여주고 있으나, 아시아마켓에서 더욱 입지를 굳히고 AC밀란의 브랜드 파워를 제고하는 계기가 될 중요한 파트너십이 될 것”이라 평가했다.

이번 콘텐츠 파트너십 체결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M88의 공식 웹사이트 및 링크드인 등에서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