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F 하프클럽, 광복절 기념 이벤트 이미지 / 사진=LF
LF 계열사 트라이씨클(대표 권성훈)은 광복절 77주년을 맞이해 고객들과 함께하는 응원 릴레이 이벤트 ‘우리들의 영웅 리멤버 댓글운동’을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는 15일 광복절까지 LF 트라이씨클의 패션브랜드 아울렛 전문몰 ‘하프클럽’과 유아동 전문몰 ‘보리보리’를 통해 운영된다. 독립운동가의 숭고한 희생정신을 기억하고 감사의 마음을 갖기 위해 기획됐다. 또한 고객이 직접 남긴 댓글로 기부금을 조성해 독립운동가 후손의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기부할 뜻을 밝히며 나눔의 의미를 더했다.
이벤트 기간 하프클럽과 보리보리 사이트 및 앱에 마련된 댓글 창에 독립운동가에게 전하고 싶은 응원의 한 마디를 남기면 참여자 한 명당 77원의 기부금이 적립된다. 100만 원 적립을 목표로 하며, 모인 기부금은 한국해비타트 독립운동가 후손 주거환경 개선사업에 전달될 예정이다.
참여를 독려하기 위한 경품 이벤트도 진행된다. 하프클럽과 보리보리에서 각각 댓글 815개를 달성하면 사이트별로 3명의 참여자를 추첨해 8만1500원의 적립금을 증정한다. 또한 하프클럽에서는 추가로 5명을 선정해 ‘동주의 소포’ 세트를, 보리보리에서는 ‘타요랑 안중근’, ‘타요랑 유관순’ 도서를 선물한다.
또한 광복된 해를 기억하는 의미로 댓글 1945개를 달성할 시 추첨을 통해 각 사이트별로 참여자 1945명에게 815원의 적립금을 추가 지급한다.
LF 트라이씨클 서비스마케팅본부 김도운 상무는 “77번째 광복절을 기념해 고객 참여형 기부 이벤트를 기획했다”며 “이번 이벤트를 통해 독립운동가의 희생을 기억하고 독립운동가 자손의 주거 환경 개선을 돕는 등의 따뜻한 마음을 나눌 수 있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LF 트라이씨클은 광복절 연휴 온 가족이 즐길 수 있는 행사로 ‘제77주년 광복절 경축 행사’를 추천한다. 오는 15일 11시 천안 독립기념관에서 진행되는 이번 행사에는 축하 공연과 함께 광복절의 의미를 되새길 수 있는 다양한 부대행사가 운영될 예정이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