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바이올푸드글로벌(대표 권지훈)은 닭갈비 프랜차이즈 유가네닭갈비가 4일부터 6일까지 3일간 서울 삼성동 코엑스홀에서 열리는 ‘제66회 프랜차이즈 창업박람회 2022’에 전 일정 참여한다고 4일 밝혔다.
유가네닭갈비는 지난 5월 대구 엑스코에서 개최한 창업박람회에서 많은 예비창업주들이 관심을 가진 부분을 보완해 더욱 꼼꼼한 가맹상담을 진행할 예정이다.
관계자는 “특히 가전용 주방 자동화 조리도구인 오토웍의 경우 인건비 절감은 물론 외식업계에 종사자가 아니어도 동일한 맛과 퀄리티로 음식을 조리할 수 있어 많은 이들이 관심을 보였다”며 “자동화 기계로 조리하는 과정은 이번 서울 코엑스 창업박람회에서 관람이 가능하다”고 말했다.
또한, 이번 창업박람회 동안 신규 창업계약 시 500만 원 상당의 물류비(닭갈비 100통)를 지원한다. 그 외에 창업박람회 기간 동안 상담을 하지 않아도 무료로 유가네닭갈비의 주방 자동화 조리도구 오토웍으로 조리한 닭갈비와 볶음밥 시식 제품을 증정한다.
유가네관계자는 “이번 박람회는 유가네닭갈비의 안정적인 운영 노하우를 예비창업주들에게 전달할 수 있는 기회”라며 “최근 지속적으로 변하는 창업 트렌드를 잘 파악할 수 있어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한편 유가네닭갈비는 전국 220여 개의 가맹점을 운영하고 있는 닭갈비 프랜차이즈로 최근까지 반영됐던 ‘사랑의 꽈배기’는 물론 각종 TV 및 예능 프로그램에 꾸준한 PPL을 하고 있다.
이와 관련한 자세한 사항은 유가네닭갈비 홈페이지 또는 대표번호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