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끌라두 CMO 허재원 팀장, 에스테틱 원장 대상 ‘퍼스널 브랜딩 세미나’ 개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에끌라두는 에스테틱 브랜드 에끌라두(ECLADO)에서 VIP 원장 30명이 참여한 가운데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 &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과정 세미나를 성황리에 개최했다고 31일 밝혔다.

지난 7일 개최된 이번 세미나는 피부과 의사가 직접 강연하는 메디컬 리프팅 커리큘럼과 에끌라두 대표 CMO 허재원 팀장이 진행하는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과정 순으로 진행됐으며, 세미나 중간중간 다양한 이벤트와 먹을거리 등이 준비돼 참석한 원장들의 호평을 받았다는 게 회사 측 설명이다.

첫 발표자로 나선 박경률 대표원장은 이날 자신의 노하우와 경험담을 바탕으로 피부 침습 정도에 따른 피부 판독 방법 및 사후 관리 비결을 공유해 관심을 모았다.

이어 에끌라두 대표 CMO 허재원 팀장은 에스테틱 샵을 경영하고 있는 원장들을 대상으로 ‘에스테틱 퍼스널 브랜딩 전략과정’을 개최했다. 그는 ‘시장에서 살아남는 셀프 브랜딩’라는 주제의 강의를 통해 고객을 스스로 발굴하고, 발굴한 고객을 통해 매출로 연결할 줄 아는 경쟁력 있는 브랜드로서 나의 가치를 제고할 수 있는 방향을 제시했다.

허 팀장은 “나 자신이 누구와 있을 때 가장 행복한지, 좋아하는 건 무엇인지, 무엇을 할 때 행복한지 나 자신에 대해 스스로 고민해보고 그 가치 기준에 따라 자신을 브랜드화 하는게 중요하다”고 강조하고 “고객의 공감을 끌어낼 수 있는 나를 발견함으로써 친밀감과 신뢰를 쌓아 경쟁력을 강화시키는 것이 이번 교육의 목적”이라고 말했다.

세미나에 참여한 에스테틱 원장들은 “평소 궁금했던 리프팅 관련 기기들과 세부 내용을 다뤄 몰랐던 정보들을 배워가는 시간이었다”고 평가했다.

에끌라두 관계자는 “에끌라두에서는 원장님들에게 도움이 되고자 다양한 세미나와 이벤트를 기획하고 있으니 앞으로도 많은 관심과 기대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