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인강은 여름방학 시즌 한정으로 토익과 HSK 환급반에 혜택을 제공한다고 20일 밝혔다. 이 혜택은 8월 31일 수요일까지 수강 신청해야 받을 수 있다.
토익 환급반은 수강기간과 환급 혜택 모두 수강생이 원하는 대로 신청할 수 있으며 수강기간은 60일과 90일 2가지가 있다. 환급 혜택은 출석 100%, 성적 100%(800점 이상), 출석+성적 300%(970점 이상) 중에 선택할 수 있으며, 선택한 혜택으로 추후 환급을 받을 수 있다.
또, 수강 신청하면 토익 전 강좌 무제한 수강과 함께 목표점수에 맞는 LC, RC 교재 각 1권 총 2권을 무료로 제공한다. 이 밖에도 AI토익 오즈랑을 이용할 수 있으며, 강의 내 학습자료 또한 무료로 이용할 수 있는 등 다양한 학습 지원을 해준다.
HSK 환급반은 전 급수 혹은 4~6급 중 원하는 급수 별로 공부할 수 있다. HSK 환급반 수강신청 시 TSC 전 강좌를 특별가 3만 원에 구매할 수 있다. 실제로 TSC 전 강좌는 21만9000원 상당이다. 여기에 환급반 수강생에게는 HSK 5, 6급 쓰기 첨삭 각 2회, 영역별 비법자료를 무료로 제공한다.
토익과 HSK 환급반 모두 여름방학 한정 혜택으로 환급 미션 실패해도 1회에 한 해 무료로 수강 기간을 연장해준다. 또, 환급 미션 달성 후 외부 수강후기 작성하면 응시료를 현급 환급해 주는데 HSK의 경우 최대 12만 원을 수강료 외에 추가로 받을 수 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