파고다 강남학원 토닥토익팀은 여름방학을 맞아 토익 650점 목표 및 750점을 목표로 한 온·오프라인 점수보장반을 개설한다고 22일 밝혔다.
이번 점수보장반은 목표점수 달성 시 응시료환급뿐만 아니라 복습영상, 모의고사, AI 토익학습솔루선 오즈랑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하는 프로그램이다.
오프라인 수업을 원하는 학생들은 점수보장반 관리형, 기본형으로 등록이 가능하고 선생님의 1:1 케어 및 관리가 더 필요하면 관리형을 추천한다.
관계자는 “온라인 수업을 원하는 학생 중 실시간 LIVE를 원하면 점수보장반 온라인 LIVE형으로, 영상시청인 VOD를 원하면 점수보장반 온라인클래스형으로 등록이 가능하다”며 “온라인강의라도 오프라인과 같은 수강생 밀착케어가 진행된다”고 말했다.
학원측에 따르면 파고다 강남학원 토닥토익팀은 파고다어학원 초중급레벨 대표팀이다. RC 홍수림 강사는 13년차 베테랑 강사이자 파고다 기본완성 RC 저자로서 토익입문자 전문 강사이다. 또, LC 황경진 강사는 영어영문학 학사 및 호주에서 TESOL 과정을 수료한 실력파다.
파고다 강남학원은 지난 20일부터 오는 27까지 8일간 얼리버드 혜택인 레드위크를 운영, 최대 30% 할인을 제공하며, 개강일은 7월 4일이다.
토닥토익에 대한 수강문의는 파고다 강남학원 혹은 파고다어학원 홈페이지 및 모바일 선생님소개 페이지 상담ID를 통해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