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 / 사진=아몬드브리즈
매일유업과 블루다이아몬드 그로워스사가 합작해 선보인 아몬드브리즈틑 공식 유튜브와 SNS를 통해 브랜드 모델 배우 이다희와 함께한 신규 캠페인 광고 영상을 공개했다고 25일 밝혔다.
이번에 공개된 아몬드브리즈의 광고 영상은 ’채우다 비우다 아몬드브리즈’ 콘셉트 하에 MZ세대의 라이프스타일 중 하나로 자리 잡은 ‘가치소비’에 대한 메시지를 담았다. 완전한 비건은 아니지만 간헐적으로 식물성 식단을 실천하는 요즘 소비자들을 겨냥해 건강한 아름다움을 갖춘 배우 이다희가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를 포함한, 비교적 간편하고 가볍게 따라할 수 있는 식물성 식단을 제안한다.
아몬드브리즈는 캘리포니아산 프리미엄 아몬드를 주원료로 만든 식물성 음료다. 한국비건인증원으로부터 비건 인증을 받은 제품으로 ‘아몬드브리즈 오리지널’, ‘아몬드브리즈 언스위트’, ‘아몬드브리즈 초코’가 있다. 이밖에도 프로틴 성분을 강화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프로틴’, 식이섬유 5g을 함유한 ‘아몬드브리즈 뉴트리플러스 식이섬유’, ‘아몬드브리즈 바나나’ 등 6종의 제품을 판매하고 있다.
▲식물성 음료 아몬드브리즈 광고 영상 / 사진=아몬드브리즈
아몬드브리즈는 비타민 E와 칼슘이 풍부하게 함유돼 동물성 단백질을 섭취하지 못하거나 우유를 마시면 불편함을 느끼는 소비자들에게 추천되고 있다. 깔끔하고 담백한 맛이 특징인 아몬드브리즈는 얼린 과일과 함께 갈아서 스무디 볼을 만들거나 커피, 베이킹, 파스타를 비롯한 다양한 요리에 활용할 수 있다.
아몬드브리즈 관계자는 “최근 환경과 동물 보호를 생각하는 지속가능한 가치 소비에 대한 소비자들의 관심이 증가함에 따라 아몬드브리즈를 통한 보다 간편하고 가벼운 비건 라이프를 제안하고자 이번 광고 영상을 선보이게 됐다”며 “아몬드브리즈는 건강한 라이프스타일을 추구하는 MZ세대들을 대변하는 브랜드로서 소비자들의 건강하고 균형 잡힌 삶을 응원하기 위한 다양한 활동을 펼쳐 나갈 계획”이라고 말했다.
한편, 아몬드브리즈는 이번 캠페인을 통해 ‘가치소비’ 편에 이어 즐거운 건강관리와 규칙적이고 균형 있는 삶을 응원하는 ‘헬시플레저(Healthy Pleasure)’ 편과 ‘갓생살기’ 편 등 총 3편의 영상을 공개할 예정이다.
신규 캠페인을 기념해 SNS 이벤트도 진행한다. 먼저 유튜버 하미마미와 함께하는 건강 레시피 챌린지 체험단 200명을 오는 27일까지 모집하며, 광고 영상을 SNS에 공유하면 추첨을 통해 아몬드브리즈를 제공한다. 이벤트에 관한 자세한 소식은 아몬드브리즈 공식 인스타그램을 통해 확인할 수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