청춘국물닭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수상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알케이푸드 청춘국물닭발(대표 오승근·이현우)이 5월 10일 한국프레스센터 국제회의장에서 개최된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 시상식에서 소비자베스트브랜드부문을 수상했다고 13일 밝혔다.

한국소비자글로벌협의회(의장 조은영·윤정연)가 주관하고 아이팩조정중재센터 및 한국링컨협회, 전자정보인협회가 후원하는 ‘2022대한민국소비자브랜드대상’은 한국소비자평가원이 조사와 평가를 맡고있다. 소비자의 신뢰도, 선호도를 바탕으로 미래 성장 가능성이 높은 기업을 발굴하자는 취지로 개최되고 있다.

청춘국물닭발은 2021년에 본격적으로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한 기업이다. 해당 브랜드에 따르면 충북 청주에 본점을 두고 현재 전국으로 가맹점을 빠른 속도로 확장해 가고 있다. ‘소비자의 취향에 맞는 맛있는 맛’은 좋은 재료로부터 시작된다는 경영 철학을 바탕으로, 최고의 맛을 유지하기 위해 원재료 원가와 타협하지 않고 양질의 원재료를 확보하려 노력한 것이 이번 수상의 원동력이 됐다는 평이다.

오승근 알케이푸드 청춘국물닭발 대표는 수상소감에서 “청춘국물닭발은 가족과 집에서 식사 및 야식 대용으로 간편하게 즐길 수 있으며, 친구와 직장동료들과는 퇴근길에 가볍게 술 한 잔 기울일 수 있는 메뉴로 각광받고 있다”며 “이번 수상을 계기로 앞으로도 소비자들이 따뜻한 정을 나눌 수 있는 핫플레이스 브랜드로 발전시켜 나가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