즉석 생두부 전문점인 ‘오늘두부와한끼24’는 광주 백운광장점을 오픈하고 다양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1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오픈 당일부터 일주일간 진행된다. 매장에서 1만원 이상 결제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바질페스토파스타 등 다양한 사은품을 제공해 당일 제조한 모든 제품 완판을 기록했다.
오늘두부와한끼24는 본사에서 개발한 만능 두부기계를 갖고 모두부, 순두부, 연두부, 콩물 등 다양한 두부 아이템을 당일 제조해 판매하는 두부창업 브랜드이다. 80년을 이어온 정성으로 만든 이후남 여사의 손두부 레시피를 바탕으로 100% 국내산 햇콩으로 제조한 신선한 생두부만을 판매해 좋은 평가를 받고 있다.
특히 프랜차이즈 창업 본사에서 2~3일 교육만으로 만능 두부기계를 2대, 3대 운영 가능한 기술을 모두 전수하기 때문에 1인창업 초보자들도 두부 제조의 달인으로 거듭날 수 있다. 여성도 모두부 한 판 12모 제조 시간이 30분이면 충분하다는 것이 업체 측의 설명이다.
업체 측에 따르면, 영업이 끝난 저녁과 밤 시간대에는 한식 밀키트 무인 판매점으로 변신해 즉석두부와 무인밀키트창업이 동시에 가능한 것도 장점이다. 24시간 무인 밀키트 판매점 운영으로 고정 매출이 있는 두부와 유동적인 무인 밀키트 창업이 서로 시너지를 내며 더욱 안정적인 매출을 발생시킨다. 최근 오픈한 천안불당점은 일매출 80만원대를 기록하고 있는 것으로 전해졌다.
한편, 오늘두부와한끼24는 신규 창업자들을 대상으로 교육비와 가맹비를 50% 할인하는 특별 프로모션을 진행하고 있다. 두부창업과 관련된 더 자세한 내용은 본사 홈페이지 또는 대표전화를 통해 문의 가능하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