플라워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 어버이날 얼리버드 진행

어버이날 얼리버드 상품으로 카네이션 백 선보여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플라워 기반 라이프스타일 브랜드 ‘꾸까(KUKKA)’는 어버이날 얼리버드를 5월 5일까지 진행한다고 밝혔다. 

꾸까 관계자는 이번 어버이날 얼리버드 콘셉트는 ‘NO REASON FOR FLOVER’를 주제로 선보이며, 이유 없는 무한한 사랑이라는 핵심 메시지를 전달하고 있다고 설명했다. 이 문구는 꾸까의 슬로건 ‘NO REASON FOR FLOWER’의 FLOWER 철자 속 ‘LOVE’를 떠올려 탄생했으며, 사랑을 담은 꽃으로 마음을 전하는 의미까지 내포하고 있다는 것이 꾸까 측 설명이다. 

어버이날 제품을 5월 2일부터 5월 5일 내 미리 수령으로 선택할 경우 일부 특별 상품라인을 정상가보다 할인된 가격으로 구매할 수 있다. 일반 택배 배송으로 발송되며, 수도권 한정으로 당일 및 새벽배송 옵션으로 수령 가능하다. 또 5월 6일부터 8일 수령으로도 선택 구매 가능하고, 어버이날 당일엔 서울지역 퀵 수령만 가능하도록 구성됐다.


어버이날을 기념해 한정 특별 상품 라인을 준비했으며, 부케 라인 중 UNCONDITIONAL LOVE 상품 구매 시 꾸까 로고 화병과 꽃 영양제가 기프트로 증정된다. 추가로 꾸까가 15일 신제품으로 선보인 ‘로즈 백’ 상품라인을 ‘카네이션 백’으로 승화해 기프트 박스 형태로 선물하기 좋은 상품을 선보였다. 

브랜드 측에 따르면, 해당 상품은 메인 소재인 카네이션 단일 소재로 구성돼 풍성한 느낌으로 받아볼 수 있으며, 핸드백처럼 들고 연출할 수 있어 유니크한 감성을 담은 자체 제작 패키지로 돼 있다. 컬러는 레드, 오렌지, 핑크 세 가지로 준비돼 취향에 따라 선택할 수 있다.

어버이날 얼리버드는 현재, 꾸까 공식 웹 사이트에서 진행 중이며, 정기구독을 포함한 다양한 카테고리 상품을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꾸까는 지난달 15일 변화된 비주얼과 업그레이드된 상품 라인으로 리브랜딩해 런칭한 바 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