앰플 전문 브랜드 아이다코스메틱은 지난 19일 네이버쇼핑라이브에서 판매한 리미티드 에디션 ‘낮밤 수분케어 앰플 세트’가 조기 완판됐다고 밝혔다.
아이다코스메틱이 이번 쇼핑 라이브에서 선보인 앰플키트는 베스트셀러인 ▲히알루론산 50 수분앰플 라이트 ▲히알루론산 50 수분앰플 오리지널로 구성됐으며, 기존에는 각각 10개로 판매되던 제품들을 각각 12개로 늘려 총 24개로 구성했다.
마치 선물박스처럼 패키징 된 이번 스페셜 앰플키트는 쇼핑라이브 특별 할인가로 판매됏으며, 프리미엄 괄사까지 증정되는 혜택에 방송 8분만에 전량 매진됐다고 브랜드 관계자가 전했다..
아이다코스메틱은 라이브 방송 중 구매고객인증 10명을 추첨해 네이버페이 1만 원을 증정했으며, 방송 중 진행한 이벤트 ‘99특가’ 역시 오픈과 동시에 완판되는 기록을 세웠다. 99특가로 판매될 제품을 댓글로 예상하면 참여자 중 5명을 추첨해 99특가 제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함께 진행했다.
이번에 판매된 아이다코스메틱의 앰플 시리즈는 피부 타입과 계절, 시간대에 따라 맞춤형으로 사용할 수 있는 수분 앰플 제품이다.
그 중 라이트 앰플은 워터리한 타입으로 끈적임 없는 발림성을 갖고 있어 낮 시간대에 사용하기 적합하다. 오리지널 앰플은 사계절이나 환절기에 더 효과가 좋은 제품으로 점도가 매우 쫀쫀한 제형의 고보습 앰플로 밤에 사용하기 알맞다.
아이다코스메틱 관계자는 “이번 라이브 방송 중 품절된 제품들의 추가 물량 수급을 약속하고 3차까지 프리오더를 진행 중”이라며 “고객들의 큰 사랑에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고객들의 건강한 뷰티 라이프를 위해 노력하는 브랜드가 되겠다”고 말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