hy(한국야쿠르트),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 진행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hy(옛 한국야쿠르트)는 봄을 맞아 하루야채 구매 고객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9일 밝혔다.

hy는 하루야채 구매 고객 가운데 ‘첫 구매 고객’과 ‘BEST 구매 고객’에게 프레딧 적립금 최대 3만 원을 지급한다. 해당 이벤트는 4월 22일까지 온라인 몰 프레딧과 오프라인 프레시 매니저를 통해 동시에 진행한다.

먼저, 하루야채 첫 구매 고객 선착순 1000명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5000원을 지급한다. 2020년부터 2022년 3월 21일 이전까지 하루야채 제품군 내 구매 이력이 없는 고객을 대상으로 주 3회 이상 제품 신청 시 이벤트에 응모된다.

BEST 구매 고객에게는 프레딧 적립금 3만 원을 지원한다. 2022년 3월 21일부터 4월 30일까지 누적 주문금액 3만 원 이상 고객 중 30명을 추첨해 지급한다. 첫 구매 적립금과 중복 지급 가능하다. 

신청한 제품은 프레시 매니저가 냉장 기능이 탑재된 카트 ‘코코’를 이용해 원하는 시간에 집 앞까지 전달해 준다. 배송비는 무료다. 

이하영 hy M&S 담당자는 “하루야채는 차별화된 원재료와 엄격한 생산 기준을 적용해 생산하고 있다”며 “앞으로도 하루야채 브랜드가 오랜기간 소비자 사랑을 받을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한편, 하루야채는 성인 기준 일일 야채 섭취 권장량인 야채 350g을 한 병에 담은 야채 음료로 인공첨가물 없이 만들었다. 2005년 출시 이후 17년간 누적 9억6000만병이 판매됐으며 지난해 기준 하루 평균 판매량 13만 개를 기록했다.

보다 자세한 사항은 프레딧 이벤트 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