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댓뷰티아카데미 청소년 메이크업아티스트 진로체험 특강 / 사진=올댓뷰티아카데미
코리아교육그룹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뷰티 크리에이터를 꿈꾸는 학생들을 위해 K-뷰티를 선도하는 뷰티 전문가 과정을 제공하고 있다고 7일 밝혔다.
미용학원 올댓뷰티아카데미는 기본적인 메이크업, 헤어, 네일아트, 피부 등 미용 분야의 수업을 운영하고 있으며, 뷰티 크리에이터 양성을 위해 스페셜 과정 프로그램도 진행하고 있다. 1~2개월로 이루어진 스페셜 과정에서는 더 전문적이고 세분화된 교육을 받을 수 있다.
스페셜 과정인 뷰티 전문가 코스는 각 분야에 적합한 스타일을 전문적으로 교육하는 과정으로, 미용에 대한 전문적 지식을 바탕으로 마케팅과 고객서비스 교육 등을 모두 제공받는다.
▲올댓뷰티아카데미 학원 내부 / 사진=올댓뷰티아카데미
올댓뷰티아카데미는 또 특화 시스템인 1:1 멘토링 서비스를 통해 수강생 개개인이 가장 효율적으로 자신의 목표에 도달할 수 있도록 하며, 원스톱 교육 프로그램을 통해 진로부터 취업, 창업까지 전 과정에 걸쳐 체계적으로 교육하는 것은 물론, 전문가와의 상담을 통해 교육과정을 선정하고, 맞춤 교육을 지원한다고 설명했다. 원스톱 교육도 가능하지만 자신이 꼭 필요하거나 희망하는 과목만 선택해 필요한 정보를 단기간에 습득할 수 있다는 장점도 있다.
김혁 올댓뷰티아카데미 대표는 “유튜버, 인플루언서 등 직업의 판도가 바뀌고 있을 뿐만 아니라 K-POP에 열정에 힘입어 K-뷰티도 많은 관심을 받고 있다”며 “빠르게 변화하는 트렌드에 발맞춰 나아가기 위해서는 더욱 전문적이고 체계적인 커리큘럼을 갖춘 미용학원을 선택하는 것이 추후 자신의 미래를 위해 많은 도움이 될 것”이라고 말했다.
김 대표는 또 “성별·연령 등에 관계없이 목표를 위해 노력하는 사람들을 응원하며 올댓뷰티아카데미 또한 더욱 체계적이고 다양한 교육 프로그램을 제공해 나갈 것”이라고 덧붙였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