멀츠 에스테틱스,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이벤트 실시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멀츠 에스테틱스(대표 유수연, 이하 멀츠)는 초음파 리프팅 의료기기 울쎄라®(집속형초음파자극시스템)의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소비자 공감 이벤트를 진행중이라고 24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가수 인순이, 음악감독 전수경, 그리고 바이올리니스트 김계희가 주인공으로 등장하는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기획 영상의 온라인 공개를 기념해, 영상에서 조명된 3인의 찬란한 순간처럼 소비자가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서로 공유하며 공감할 수 있도록 기획됐다. 

멀츠의 인스타그램 공식 계정 팔로우 후,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이벤트’ 피드 게시물에 댓글로 ‘내 인생의 찬란한 순간’에 대해 남기고 친구를 태그하면 응모할 수 있다. 오는 4월 6일까지 참여할 수 있으며, 추첨을 통해 당첨된 10인에게는 샤넬 레드 까멜리아 미스트를 증정한다. 최종 당첨자는 4월 8일 개별 고지할 예정이다. 

유수연 멀츠 대표는 “많은 분이 찬란한 순간을 기억하고 자신만의 아름다움을 지키기를 바라는 마음으로 ‘찬란한 순간, 울쎄라와 함께’ 이벤트를 마련하게 됐다”며 “울쎄라는 소비자 분들의 찬란한 순간의 동반자로 역할을 다하기 위해, 앞으로도 리프팅에 대한 올바른 정보 제공과 다양한 이벤트 및 프로그램 등을 지속할 계획이다. 많은 관심 부탁드린다”고 말했다.

한편, 미국 FDA 승인을 받은 울쎄라는 지난 2009년 최초의 초음파 리프팅 기기로 등장해, 현재까지 전세계 30개국 이상에서 175만 이상의 시술 건수를 기록하고 있다. 국내에는 지난 2009년 출시되었으며, 국내 출시 12주년을 맞은 지난해에는 한국인 피부 특성에 맞는 프로토콜을 재정립한 바 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