도시락체인점 토마토도시락은 2022년 신메뉴로 치킨스테이크점보떡볶이를 출시했다고 18일 밝혔다. 해당 신메뉴는 매장 취식, 배달도시락 등으로 만나볼 수 있다.
이번에 선보인 신메뉴는 떡볶이 위에 치킨스테이크 조합으로, 떡볶이는 오리지널 맛과 로제 맛 선택 가능하며 한정 수량으로 판매 중이다. 기존 국물떡볶이의 2배 양으로 더 푸짐하게 즐길 수 있다는게 업체 측 설명이다.
아울러 신메뉴 출시 기념 이벤트도 진행한다. 공식 인스타그램의 신메뉴 게시물 좋아요+계정 팔로우+신메뉴 게시물 리그램을 통해 응모가 가능하다. 이벤트는 5월 31일까지 진행되며 1등(1명) 아이패드, 2등(2명) 에어팟, 3등(30명) 신메뉴 모바일 쿠폰 증정이 되며, 당첨자는 6월 3일에 공지한다.
업체 관계자는 “현재 도시락창업을 진행하고 있으며, 3주간 이론 교육과 현장 교육을 통해 도시락 창업 입문자도 최적화된 운영 능력 배울 수 있도록 돕고 있다. 신규 개점 시 본사 인력 지원을 통해 전단 홍보 및 운영 지원, 본사 매뉴얼 재점검 및 재교육을 실시한다”고 말했다.
한편, 토마토도시락은 매월 찾아가는 창업설명회를 개최해 관련된 정보 및 서비스를 제공하고 있으며,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하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