TS트릴리온(대표 장기영)은 일본 TV홈쇼핑 QVC에서 진행한 ‘리블랙헤어쿠션’ 판매가 전량 매진했다고 16일 밝혔다.
이번 방송에서 TS트릴리온 30분 만에 준비된 물량을 완판하며 일본 시장에서의 경쟁력을 입증했다. TS트릴리온은 지난해 일본 고객과의 접점 확보와 신규 유통망 확보와 시장 공략 목적으로 일본 TV홈쇼핑 QVC에 진출했다.
이외에 일본 대표 전자상거래 ‘큐텐’, ‘라쿠텐’, ‘아마존 재팬’과 일본 TV 홈쇼핑 QVC 재팬 방송 등 일본 온·오프라인 시장에서 꾸준한 매출을 이어가고 있다.
브랜드측에 따르면 리블랙헤어쿠션은 쿠션 타입의 바르는 흑채로 사용이 편리한 것이 특장이다. 가루 날림이 적고 밀착력과 지속력이 우수해 땀, 비 등에도 쉽게 지워지지 않는다. 내추럴블랙, 다크브라운 2가지로 출시돼 헤어 컬러에 맞춰 사용할 수 있는 제품이다.
장기영 TS트릴리온 대표는 “고객과의 신뢰를 바탕으로 만든 TS제품이 한국을 넘어 글로벌적으로 관심을 받아 감사하다”며 “앞으로 더욱 발전하는 글로벌 브랜드가 될 수 있도록 노력하겠다”고 말했다.
김재은 기자 wood@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