종합 가구 브랜드 삼익가구는 오는 21일 저녁 7시부터 1시간 동안 네이버 쇼핑 라이브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또한 21일부터 7일간, 네이버에서 진행하는 ‘리빙러빙위크’ 행사에도 참여한다.
한 주간 진행되는 삼익가구 리빙러빙위크에서는 인기상품인 ▲아쿠아텍스 양방향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를 비롯해 ▲아쿠아텍스 3·4인 소파 ▲LED 수납 원목 침대 ▲호텔식 빅수납 침대 ▲9존 독립 매트리스 등 삼익가구 전 상품을 최대 84% 할인된 가격으로 판매한다.
또한 추가로 할인받을 수 있는 쿠폰도 마련했다. ‘스토어찜’과 ‘소식 알림’을 한 고객에게는 2000원 쿠폰을, 50만 원 이상 구매 시 중복 적용 가능한 1만 원 쿠폰을 증정한다. 이 밖에도 특정 상품 구매 후 포토 후기를 작성하면 네이버 포인트 5천 원을 전원 지급하는 이벤트도 준비했다.
특히 이번 행사에서는 삼익가구가 처음으로 선보이는 아동 가구 시리즈인 ‘코코 베이비 주니어 시리즈’를 네이버 단독으로 런칭한다. 아이방 인테리어를 구상 중이라면 주목해야 할 상품이다.
한편 21일 저녁 7시부터 8시까지 진행하는 쇼핑 라이브에서는 라이브 때마다 많은 인기를 끌었던 아쿠아텍스 전동 리클라이너 소파를 다시 한번 선보이며 더욱 더 알찬 혜택과 이벤트를 제공한다. 라이브 방송 중 구매한 고객 4명을 추첨해 신세계 상품권 10만 원권을 증정하며 상품별 추가 혜택도 마련했다. 상품별 추가 혜택은 방송 중 깜짝 공개할 예정이다.
삼익가구 관계자는 “이번 행사를 통해 소비자가 필요한 가구를 최저가로 구매하고, 추가적인 혜택까지 챙길 수 있는 만족스러운 쇼핑이 되길 바란다”고 말했다.
이윤혜 기자 dbspvpt@datanews.co.kr
[ⓒ데이터저널리즘의 중심 데이터뉴스 - 무단전재 &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