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한국소비자산업평가 치킨부문 1위' 선정

  • 카카오공유 
  • 메타공유 
  • X공유 
  • 네이버밴드 공유 
  • 프린트
  • 메일
  • 스크랩
  • 목록
  • 글자크기
  • 크게
  • 작게

㈜디지컴퍼니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경주안강점이 한국소비자협의회가 주관한 '2022 한국소비자산업평가' 딜리버리 푸드 치킨부문에서 1위를 차지했다고 3일 밝혔다.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은 브랜드 및 서비스, 품질, 가격에 대해 소비자 만족도 평가에서 소비자 브랜드 1위로 선정되었다.
 
이번 평가는 지난해 11월부터 지난 1월까지 전국을 시, 군, 구 250여 구역으로 나눠 지역별로 포털사이트 및 애플리케이션 등을 참고하여 최근 리뷰수를 바탕으로 사전조사를 진행하였으며, 각 지역별 사전조사 결과, 전국 업체 중 상위 평가를 받은 28.7%의 업체를 후보군으로 엄선하여 후보자 안내가 이루어졌다.
 
소비자들의 리뷰 평가를 기준으로 최종 종합평가를 거쳐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 경주안강점이 1위 업체로 선정되었다.

한편, 동근이 숯불 두마리 치킨은 꾸준하게 매장수를 늘려가며 현재 160호점을 보유 중인 프랜차이즈다.

강동식 기자 lavita@datanews.co.kr